지난 27일, 천진후 시위서기가 지앙더이 베이징자동차그룹 당위서기, 동사장을 회견했다.
천진후는 베이징자동차그룹이 오랫동안 창저우시 경제 사회 발전에 대한 기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는 “창저우시는 중국 공산당 20 대 회의 정신과 중국 양회 회의 정신을 깊이 있게 학습하고 고품격 발전을 흔들림없이 추진하고 있다”며 “현재 창저우시는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신에너지의 도시’를 대대적으로 조성하고 있고 전반적인 산업 사슬에 초점을 맞춰 ‘발전·축적·수송·사용’의 심도 있는 융합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신에너지차 및 핵심 부품 산업의 선두적인 기업으로 베이징자동차그룹이 계속 창저우시에서 투자하고 협력을 확대해 나가길 기대하고 창저우시는 비즈니스 환경을 부단히 최적화하며 프로젝트의 후속 발전을 전력으로 보장할 것이다”고 밝혔다.
지앙더이는 창저우시와 신베이구가 오랫 동안 베이징자동차그룹에 보내준 지지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그는 “현재 베이징자동차그룹은 고품격 발전 목표를 겨냥해 변함없이 자동차 제조에 집중하며 개방과 혁신을 견지해 제조업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하고 있다”며 “창저우시는 튼튼한 산업 기반, 완비된 산업 체계, 우수한 비즈니스 환경을 갖추고 있고 창저우시는 변함없이 베이징자동차그룹의 발전을 지지하고 협력 공간을 넓히며 호혜윈윈을 실현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항용, 쉬화칭 시지도자가 관련 행사에 참가했다.
|